仁川廣域市桂陽區施設管理公團 顧客서비스 憲章 - 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前文)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은 ‘행복과 감동을 구현하는 일등 공기업’이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공기업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행복’ 실현을 위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준수, 안전하고 쾌적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사명으로 여기고 다음과 같이 성심성의껏 실천하겠습니다.
이상의 실천을 통해 고객지향 서비스경영 구현 및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2017년 5월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자료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