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s

인천광역시 계양구시설관리공단 계양문화센터


  1. HOME
  2. 고객센터
  3. 고객서비스 헌장

컨텐츠

仁川廣域市桂陽區施設管理公團 顧客서비스 憲章 - 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前文)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은 ‘행복과 감동을 구현하는 일등 공기업’이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공기업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행복’ 실현을 위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준수, 안전하고 쾌적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사명으로 여기고 다음과 같이 성심성의껏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윤리경영 실천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에게 매년 평가를 받아 그 결과를 공개하고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이상의 실천을 통해 고객지향 서비스경영 구현 및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2017년 5월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계양문화회관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회관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2회 저수조 및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편의 제공과 신속한 문화예술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행사 일정표를 제작, 고객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에 비치하며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문화예술 정보 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취미활동과 여가문화 정착을 위한 계양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공연․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객 중심으로 연구 개발하여 제공하는데 힘쓰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문화사업팀)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산로 35번길11
연락처
  • 전화 : 032-551-6602, 3
  • 팩스 : 032-553-2149

청소년수련관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수련관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찾고 싶은 청소년수련관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 편의 제공에 최우선을 두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2회 저수조 및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올바르고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앞장 서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문화사업팀)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37
연락처
  • 전화 : 032-546-7646, 7
  • 팩스 : 032-545-4179

사회복지회관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회관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 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주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행정 및 기술 등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제공하여 입주자 편의를 도모 하겠습니다.
  • 고객의 취미활동과 여가문화 정착을 위한 계양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2회 저수조 및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문화사업팀)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산로 102번길5
연락처
  • 전화 : 032-541-0085
  • 팩스 : 032-541-4825

계양구청사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 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청사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 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24시간 직원이 상주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설 유지관리로 에너지 절약 및 안전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취미활동과 여가문화 정착을 위한 계양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2회 저수조 수질검사 및 연1회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운영팀)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88
연락처
  • 전화 : 032-430-7703
  • 팩스 : 032-553-6722

부설주차장(구청사)
서비스 이행기준

  • 주차관리원은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주차 요금 및 이용방법에 대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주차시설과 구획선을 정기적으로 점검 보수하겠습니다.
  • 주차요금 징수시 고객이 제시하는 현금을 재차 확인하고 복창하여 금전착오를 방지하고, 주차 요금 내역의 설명과 동시에 영수증을 반드시 교부하여 항시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이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에 출차 할 경우 미납주차료의 조치에 대한 내용을 고객이 알기 쉽도록 기록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운영팀)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88
연락처
  • 전화 : 032-430-7702
  • 팩스 : 032-553-6722

자료관리